여름 한정 판매, 제주에서 자란 해조 원료 사용, 미역 다시마 등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시트와 에센스 차별화

이니스프리가 제주 해조 원료를 사용한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니스프리가 제주 해조 원료를 사용한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제주 해조 원료를 사용한 ‘씨위드 수딩 마스크’ 4종을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씨위드 수딩 마스크’는 제주 깊은 바다에서 자란 해조류의 성분과 텍스처를 담은 시트 마스크다. 해조류에 함유된 씨테라피 콤플렉스가 여름철 외부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진정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미역, 다시마의 독특한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시트와 에센스도 차별화했다. 수분 진정 라인(제주 참미역, 제주 톳)은 피부에 10-20분 밀착 후 떼어내면, 해조 진액 성분 ‘알긴산’ 에센스가 시트에서부터 뿜어 나와 가는 실처럼 늘어난다. 점액이 모두 흡수된 후에는 시원하고 산뜻한 반전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쿨링 진정 라인(제주 다시마, 제주 모자반)은 해조 진액을 머금은 투명한 노매쉬 워터겔 시트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씨위드 수딩 마스크’의 용량은 27g, 가격은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