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T인프라 보안, 비용절감 노하우 알려드립니다'..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LG유플러스, 'IT인프라 보안, 비용절감 노하우 알려드립니다'..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8.06.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0일 14시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련 온라인 세미나 개최...실제 구축 사례,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 노하우 등 소개 예정
(사진:LG유플러스)
13일 LG유플러스는 이달 20일 오후 2시부터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지난달 클라우드 관련 대규모 행사인 ‘AWS Summit 2018’에도 참가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한 발 나선데 이어 이번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13일 LG유플러스는 이달 20일 오후 2시부터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고객 니즈에 따라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IT 인프라를 IDC(Internet Data Center)에 구축하고, 이 외에는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IDC의 보안성과 클라우드의 비용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최근 많은 기업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해 기업 고객들이 평소 가졌던 궁금점을 해소하고, 장소제약 없이 자유롭게 의견 교환이 가능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웹 사이트 상에서 발표자가 동영상 스트리밍 방법으로 내용을 발표하고, 이를 시청하는 참가자와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LG유플러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주요 강점▲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해내는 노하우 등을 설명한다.

온라인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1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클라우드 동향정보와 IT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AI스피커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클라우드 관련 대규모 행사인 ‘AWS Summit 2018’에 참가해  현장에서만 1400여 명에 달하는 기업 관람객들으로부터 서비스 도입에 대한 컨설팅 요청을 받았다"며"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포함해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이처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확대하고, 이를 통해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박성율 유선사업담당은 “ LG유플러스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IT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