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 방어력 높인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 방어력 높인다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4.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활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 출시. 일동제약과 공동 개발한 락토 스킨 콤플렉스 함유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라인은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활용한 라인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방어력을 높인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라인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시카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젠틀클렌저’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라인 전 제품에는 일리윤과 일동제약이 공동 개발한 ‘락토 스킨 콤플렉스(Lacto Skin ComplexTM)’가 함유되었으며, 해당 성분은 각질층을 보호해주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윤 콤플렉스TM도 포함되었다.

떠먹는 그릭 요거트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 마시는 요거트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질감, 산뜻한 향 등 제품에는 사용자가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오감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요소도 반영되었다. 전 제품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