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카모마일, 로즈 오아시스 3종. 쿨링 청량제 에리스리톨 함유 아이스크림 녹아드는 시원함 경험. 출시 기념 워너원 등신대 이벤트도

▲ 플레시아가 입안에서 녹아드는 듯 시원한 ‘오아시스 치약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입안에서 녹아드는 듯 시원한 ‘오아시스 치약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알로에, 카모마일, 로즈 오아시스 치약 3종으로 구성된 플레시아 신제품 오아시스 치약은 임상 결과 제품 사용 후에 83.5% 구취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 각 알로에, 카모마일꽃,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새로운 맛과 향을 즐기는 동시에, 쿨링 청량제 에리스리톨이 들어 있어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아드는 듯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타르색소 등 8가지 성분 외 PEG 계면활성제와 벤조산나트륨도 제외한 10무(無) 처방에, 누구나 원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플레시아의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모든 성분을 기재했다.

플레시아의 새로운 오아시스 치약은 오는 4월 2일 전국 아리따움에서 선보인다. 신제품 오아시스 치약을 포함해 플레시아 제품을 총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11명의 워너원 멤버 중 미니 등신대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