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이머에게 2만2천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 지급, 추첨을 통해 ‘동방불패’ 피규어 증정

[컨슈머와이드-김정태 기자] 쿤룬코리아가 큰 인기를 얻어온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통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파문파는 중국 유명 무협 소설 속 영웅들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한 무협 전략 RPG로, 무림 영웅들을 제자로 삼아 각각의 대표 무공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문파를 강력하게 키워나가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10월 국내 시장에 처음 공개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분기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꾸준히 향상시켜왔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앞서 언급한 별도의 웹페이지(http://me2.do/FOxwJ7c9)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먼저 손글씨로 '문파문파'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제자모집령', '훈제치킨' 등 2만 2천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을 추가로 선정, '문파문파'의 인기 제자 '동방불패' 피규어를 제공하고, 30명에게는 소정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다음으로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onpa2x) '1주년의 추억' 게시판에서 '문파문파'를 플레이하며 경험했던 재미있고 특별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게임 아이템과 '동방불패' 피규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수련패', '닭피'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문파문파'가 1주년을 맞이한 소식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문파문파' 네이버 공식 카페의 가입자 수가 증가 시 '열쇠', '보물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