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원 국내출시 기념해 오는 2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행사 진행

▲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원(Xbox One)

[컨슈머와이드-김정태 기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국내 게임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엑스박스 원(Xbox One)의 국내 정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복합쇼핑센터 타임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하기로 한 것.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중 전용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오전 10시부터 운영이 된다. 공식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진행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G마켓 사전예약 구매고객의 현장수령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고객들은 당일 오후 9시부터 현장에서 사전 예약구매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엑스박스 원을 G마켓에서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 중 번째로 수령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북미 최대 게임 쇼를 즐길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E3 2015 여행권’이 증정될 계획인 것. E3 2015 여행권에는 E3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뿐만 아니라 왕복 항공권 및 숙박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첫 번째 수령 고객을 제외하고 당일 현장 수령 고객 선착순 99명에게는 10월 출시 예정인 엑스박스 원 게임 타이틀 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엑스박스원의 사전예약 판매와 국내 출시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는 22일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여 엑스박스 원의 국내 출시를 함께 축하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