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글로스 부문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선정, 2년 연속 수상 쾌거

▲ 사진제공: 엘리샤코이

[컨슈머와이드-우수민 기자]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뷰티&라이프 매거진 얼루어(allure)에서 진행한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가 립글로스 부문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수 많은 화장품 속에서 독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57개 부문에 700여개 제품이 후보로 선정돼 진행되었다. 선정 과정은 온라인 설문 조사와 총 60여명 전문가 테스트 군단의 블라인드 테스트 합산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립글로스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올웨이즈 키스 립글로스 2호 You are so lovely는 마치 틴트를 바른 듯 생생한 컬러 발색과 유리알 같은 광택감이 특징이며 동백꽃과 꿀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까지 부여해줘 에디터들의 깐깐한 기준을 충족시켰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지난해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이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데에 이어 올해 립글로스 부문에서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 더욱 소비자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