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부스 이벤트 진행 예정… 베스트메뉴 1+1이벤트, 룰렛,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공차가 2016 드림콘서트 현장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공차가 2016 드림콘서트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공차의 메인 이벤트인 드림트리는 드림콘서트에 출연할 아티스트들과 고객들의 소망메시지 카드로 함께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공차 드림트리의 소망 댓글은 지난 27일부터 6일동안 공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댓글로 사전 신청 받았다. 드림콘서트 출연 아티스트는 드림카드에 꿈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직접 추첨한 응원 메시지 주인공에게는 아티스트의 싸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 현장에서는 룰렛이벤트와 선착순 50명에게 공차 베스트 메뉴 1종 구매시 1종 음료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공차 대표메뉴가 그려진 공차 부채가 무료로 배포된다. 아울러 인증샷 이벤트 경품으로 무료음료 쿠폰 1000장도 준비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준비하면서 굉장히 높은 참여율로 드림콘서트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흥미롭고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4일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16년 드림콘서트’는 21년째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콘서트다. 올해는 엑소(EXO) 샤이니 태민 인피니트 남우현 비원에이포(B1A4) 빅스(VIXX) 비투비(BTOB) 레드벨벳 마마무 아이아오이(I.O.I) 여자친구 엔씨티 유(NCT U)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등 총 34팀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