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립스-톡 스윗박스 Vol.2’ 출시, Optical W와 협업

▲ 에뛰드하우스는 ‘뉴 립스-톡 스윗박스 Vol.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선글라스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뉴 립스-톡 스윗박스 Vol.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Optical W 선글라스’를 함께 구성하여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뉴 립스-톡 스윗박스 Vol.2’는 지난 2월 출시한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윗박스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과 선글라스를 함께 담아 매력적인 입술 컬러를 연출하는 선글라스 룩을 선보이는 것이다. 두 종류로 구성된 스윗박스 Vol.2는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색상의 립스톡 제품과 그에 맞는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도록 했다.

컬렉션에 포함된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발림성 좋은 크림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제형의 장점을 합친 ‘쉬폰 텍스처’ 립스틱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얇고 가벼운 쉬폰 텍스처가 들뜸이나 끼임 현상 없이 입술에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선명하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한다는 것이다.

함께 구성된 선글라스는 Optical W 브랜드의 히트상품 ‘Hibari’ 제품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선글라스는 세련된 매력으로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의 풍부한 컬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New Lips-Talk 스윗박스 Vol.2’는 3만9000원이며,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