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만여편, LTE 비디오포털등 애니메이션, 영화 서비스

▲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했다.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LG유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뽀로로 등 만화ㆍ영화 165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2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tvG로 어린이날 집에서 편하게 만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tvG에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2만여편, 키즈 콘텐츠 1만2000여편이 준비돼 있다. 특히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 사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영화가 제공된다. 총 1000여편의 디즈니, 스타워즈, 마블 시리즈가 무료다. 이 중 마블 시리즈는 IPTV 3사중 LG유플러스 단독으로 무료 서비스하고 있다. 또 키즈 콘텐츠로 뽀로로1,2와 핑크퐁 등 키즈 & 영어 콘텐츠 650여편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LTE비디어포털’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스타워즈, 코난, 또봇 등 애니메이션 1만500여편, 뽀로로, 폴리, 옥토넛 등 키즈 콘텐츠 5000여편 등 총 6500여편이 제공된다.추가로 애니 월 정액(VAT 포함 9900원) 가입 시 애니메이션 1300여편, 키즈 월 정액(VAT 포함 9900원) 가입 시 키즈 550여편을 더 볼 수 있어 최대 8300여편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으로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활용 할수도 있다. 프로야구야구를 즐길 수 있고 체험 할습 포털 커뮤니티인 위크온으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찾을 수도 있다. 가족여행을 하고 싶다면 전국의 TV 맛집, 지역축제 등의 정보가 들어 있는 고고패밀리앱을 활용하면된다. 또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선물을 3D 캐릭터가 재미있게 배달해 주는 모바일기프트 서비스인 기프티토핑도 있다.가족사진 어플리케이션인 손주바보도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손주사진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부모님 잠금화면을 아이 사진으로 바꿔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