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5일까지 ‘15th고객감사 대축제 진행…구매와 상관없이 응모만 해도 경품 추첨 기회 제공

▲ 롯데홈쇼핑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일환으로 구매와 상관 없이 응모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5th 고객감사 대축제’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홈쇼핑이 15주년 생일 턱을 제대로 낸다. 테슬라 전기차부터 TV, 냉장고까지 경품으로 내걸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15th고객감사 대축제’는 구매와 상관없이 응모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상상도 못한 소원’, ‘낭만적인 소원’, ‘힐링을 위한 소원’ 등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추첨방식은 매주 3명씩 총 9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응모한 기간의 해당 경품 중 원하는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내달 24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의 발전을 응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구매에 상관 없이 응모가 가능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터 홈쇼핑 ‘롯데OneTV’도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OneTV는 추억을 싣고’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롯데OneTV는 가족의 추억이 담긴 과거 사진과 사연을 롯데 원티비 앱, 롯데 원티비 인스타그램, 메일 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가구를 선정, 여행 상품권, 롯데호텔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 베스트 사진 응모 가족 1가구에게는 여행 상품권과 함께 추억의 사진을 재현하는 영상을 제작해줄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5월 ‘롯데OneTV’채널 브랜드 광고로도 방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