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매트립스틱 03레트로레드'사용후기

▲ 외관모습

[컨슈머와이드-이지혜 컨슈머애널리스트] 제가 이번에 품평 할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매트 립스틱 03레트로 레드다. 최근 한번도 사용해 보지 못한 립스틱을 사용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을 때 우연찮게 립스틱을 받게 됐다.

먼저 매트립스틱에 대해 설명을 하면, 매트립스틱은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를 선사해 주는 매트 립스틱. 풍부한 컬러 발색을 돕는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돼 립스틱의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 제품을 꺼내 보았을 때 표면이 너무 미끄럽지도 않고 광택이 없고 가볍게 한손에 들어와서 너무 좋았다.

▲ 한 손에 쥐어져요

립스틱 바르기 전입니다. 색이없죠...

▲ 아무것도 안 발랐을때

립스틱 바른 후입니다. 립스틱을 풀립으로 바르면 섹시한느낌을 톡톡 두드려 바르면 틴트바른듯한 효과를 준다.

▲ 톡톡 두드리며 발랐을 때
▲ 풀립으로 발랐을때

입술과 손목에 발라보니 부드럽게 발리고 매트해서 건조할 것 같지만 너무 건조 하지도 않고 촉촉한 느낌이다.

▲ 손목에 발라보니 부드럽게 발라져요

휴지로 닦아내면 많이 묻어나지 않았다.

▲ 휴지에 많이 뭍어나지 않음

매트립스틱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처음 받았을 때 '너무 건조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막상 사용하다보니까 보습력도 너무 건조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 발색은 내가 원하는만큼 조절해서 바를 수 있어서 좋았고 꽤 오랫동안 지속돼서 나는 지금도 자주 사용한다.

☆☆☆☆☆네이처리퍼블릭 매트립스틱 레트로 레드 전체 총평 ☆☆☆☆☆

★★★★★ 별 5개 만점

디자인    ★★★★
용기 재질 ★★★★
발림성    ★★★
발색      ★★★★
지속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