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원휠,왕발통, 킥보드 등 시승

▲ G마켓은 오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실내 아트리움에서 ‘전동휠 페스티벌’인 인기 전동휠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G마켓)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원휠,왕발통등 다양한 30종의 전동 휠 제품을 무료로 시승 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G마켓은 오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원휠 ▲투휠 ▲왕발통 ▲킥보드 등 약 30종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현장에서 시승해 볼 수 있다. 또 초보자들을 위해 1:1 마스터를 배치해 안전한 체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행사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사전 접수 신청도 받는다.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선정해 프리패스권, 사전 신청 고객 전용 ZONE 이용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신청에 당첨 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활영 후 SNS에 포스팅하면 전동휠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리빙레저실 이진영 실장은 “최근 유통업계에 O2O가 최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에서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며 ”인기 레저용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무료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라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