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댓글달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 누적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진행

▲ 롯데닷컴이 오는24일까지 댓글달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 누적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댓글 30개가 모이면 유기동물 사료 한 포대가 기부된다. 롯데닷컴이 오는 24일까지 댓글달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 누적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13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은 롯데닷컴에서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가 누적된다. 해당 페이지는 롯데닷컴에서 ‘사랑의 온도계’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사료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에서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 구매 후, 롯데닷컴 내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서 동물과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댓글이 많아질수록 온도계가 오르고, 댓글 30개당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포대가 적립된다. 행사 기간 내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구매 1건당 최대 10개의 댓글을 남길 수 있다.

누적된 사료는 이벤트 종료 후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생활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에 기부된다. 롯데닷컴은 이번 기부를 위해 신선한 연어와 감자로 만들어진 ‘더독 피셔맨 도터’ 사료 제품을 준비했다.

롯데닷컴 김흥태 생활팀장은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은 평소 유기동물을 돕고 싶었지만, 현실적으로 봉사활동 등이 힘들었던 고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도움과 관심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해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해부터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유기견·유기묘를 위한 사료 1톤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지난달에는 롯데닷컴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된 ‘애(愛)너지 봉사단’이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를 방문해 유기동물 산책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