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스트로브 착안, 조명킨 듯 화사하게, 3단계 메이크업

▲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메이크업 라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홀리카홀리카가 카메라 스트로브에서 착안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만들었다.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얼굴에 조명은 켠 듯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기 위한 제품들이다. 

사진 촬영 시 순간적으로 빛나는 스트로브 조명에서 착안한 제품과 라인 명이 눈에 띈다. 브랜드 측은 셰이딩 없이 하이라이트만으로도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입체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라인은 3단계로 나뉜다. 1단계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크림’은 피부 빛을 밝히기 위한 수분 조명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다음 단계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단계로 투명한 미세 펄이 빛을 받을 때 반짝인다. 

2단계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펌핑 파운데이션’은 피부와 톤을 고르게 커버하며, 화사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펌핑 타입 용기로 신선한 상태의 내용물을 유지할 수 있고 리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3단계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3가지 컬러가 섞여있어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조명을 받은 듯 투명 광채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미세 펄 입자가 뭉치지 않고 고르게 도포되어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골드와 핑크 톤의 하이라이터가 생동감을 더한다.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다.

한편,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크림’은 35ml에 1만8000원,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펌핑 파운데이션’은 15g 2개에 2만5000원, ‘페이스2체인지 볼륨 핏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9g, 1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