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매트 립스틱 '레트로레드' 후기

[컨슈머와이드-함윤지 컨슈머애널리스트] 날씨도 따뜻해 지고 나들이 가고싶은 요즘. 딱 어울리는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립 제품인데요. 네이처리퍼블릭 레트로 레드 립스틱이에요.

 

짠- 심플하니 깔끔하고 이쁜것 같네요.

4.3g / 1만2000원
 
 
 
 

이 제품은 매트한 립스틱이에요. 보시면 케이스도 유광이아닌 무광 화이트라 딱 매트함이 표현되는것 같네요. 보기에는 퍽퍽하고 뭔가 수분감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의외로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매트하면 좀 답답하고 무겁고 뭉치고 각질이 마구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매트함의 매력을 알게 된것 같아요.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정말 촉촉해요. 정말 부드럽게 발리구요. 전혀 각질이 일어나지 않아요. 크리미하지만 도도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직접 발라 보았는데요, 왼쪽이 두번 바른거구요 오른쪽이 한번만 바른 쪽이에요.
한번만 발라도 발색이 완전 이쁘게 잘 된답니다.

계절 상관 없이 데일리로 사용해도 좋고 분위기 내고 싶은 주말에 사용해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가지고 계신 다른 립제품과 블랜딩 해서 바르시면 더 예쁘고 새로운 발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제 입술.. 제 입술이 진짜 건조하거든요 립밤을 발라도 막 엄청 튼답니다.. 그래서 정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크리미하게 발리기 때문에 저처럼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해도 문제 없답니다!

 
 
 
 
 

이 네이처리퍼블릭 레트로 레드 립스틱은 건조한 느낌이 강하지 않고 오히려 촉촉하더라구요 신기하죠? 그리고 진짜 중요한 지속력 부분에 대해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립스틱이라 지속력이 떨어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전공 수업 다섯시간 듣고 거울 봤는데 거의 그대로더라구요. 지속력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대신,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 질 수 있으니 립밤과 함께 바르시면 더 좋을 것같습니다.

지속력:★★★★★
발림성:★★★★☆
디자인:★★★★☆
가격:★★★☆☆
추천:★★★★☆

이상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네이처 리퍼블릭 레트로레드 매트 립스틱이었습니다.

위 품평 내용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