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유자 수분C 라인’ 2종과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 구성

▲ 스킨푸드는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우수회원에게 신제품과 보조 배터리를 쏜다

스킨푸드는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 회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킨푸드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 회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인 ‘우수회원 키트’는 2016년 스킨푸드 시그니처 제품인 ‘유자 수분C 라인’ 2종과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 구성됐다. S클래스 회원에게는 ‘유자 수분C 세럼(25ml)’, ‘유자 수분C 크림(12g)’ 그리고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VVIP 회원에게는 ‘유자 수분C 토너(20ml)’, ‘유자 수분C 에멀전(20ml)’ 그리고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우수 회원들은 14일부터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우수회원 키트’를 신청한 후, 오는 30일부터 4월 3일 사이에 신청 시 선택했던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하여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회원 키트는 S멤버십 1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으며, 실용성을 갖춘 휴대폰 보조 배터리와 봄날의 빛낯피부를 위한 ‘유자 수분C 라인’ 아이템으로 기획했다”면서, “스킨푸드 멤버십 우수회원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S클래스 회원은 최근 6개월간 20만 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며, 동 기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VVIP 등급 자격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