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컬렉션 5종’ 출시

▲ 다비는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다비가 봄을 맞아 화이트닝 5총사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다비(DAVI)는 22일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콘셉트는 피부 탄력을 높이고 수분을 채워 피부 본연의 밝은 빛을 찾아준다는 것이다. 

다비의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컬렉션’은 천연 바닐라빈 추출물과 비타민 콤플렉스로 이뤄진 바닐라 크리스탈™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성분에 쓰인 마다가스카르 ‘부르봉 바닐라’ 추출물은 진귀한 바닐라 꽃을 숙련된 장인이 최적의 컨디션에서 데치고 건조하는 과정을 거쳐 숙성시킨 후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또한 어린탱자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을 채워 피부의 그늘 진 부분을 탱탱하게 보이게 도와주고 수분 손실 방지 효과가 뛰어난 로즈마리 성분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하여 건강하게 밝아지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완성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대표 품목인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투레이어 에센스’는 각 성분의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워터층과 로션층으로 분리된 2층 구조로, 흔드는 순간 유효 성분이 활성화되는 독특한 방식이다.

한편, ‘아이디얼 화이트 바닐라 크리스탈 컬렉션’은 에센스, 스팟 소스, 선블럭, 필링젤, 클렌저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에센스는 150ml, 8만 5000원. 스팟소스는 30ml, 8만 8000원이다. 선블럭은 45ml, 5만원. 필링젤 100ml, 3만 8000원. 폼클렌저는 200ml, 3만 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