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16일 오후 10시 롯데OneTV의 '리얼쇼핑 사이다' 코너 통해 론칭…30% 할인혜택

▲ 닥터자르트 신제품 리프트라가 오는16일 오후 10시 롯데OneTV의 '리얼쇼핑 사이다' 코너를 통해 론칭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가 독특한 신제품 리프트라(LIFTRA) 신고식을 치룬다. 기존 홈쇼핑 등 일반 유통 채널이 아닌 신개념 뷰티 토크쇼식 TV홈쇼핑 판매방송인 롯데OneTV에서 론칭하는 것. 이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30% 할인도 해준다.

닥터자르트는 탄력 리프팅 라인 '리프트라‘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의 티커머스 채널 롯데OneTV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리프트라 론칭은 오는16일 오후 10시 롯데OneTV의 '리얼쇼핑 사이다' 코너를 통해서다. 이프로그램은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뷰티 토크쇼다. 방식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신뢰를 얻은 정상급의 블로거, 유튜버 등이 메인 MC가 되어 본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추천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기존의 다른 홈쇼핑과는 달리 실제 제품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사용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색다른 방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리프트라' 기존 3종 세트에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 2매를 추가로 제공된다. 판매가격도 정가보다 30% 할인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리프트라' 신규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제품 관련한 보다 생생한 정보와 함께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며 "롯데OneTV '리얼쇼핑 사이다'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통해 보다 최적의 탄력 리프팅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신규 탄력 리프팅 라인 '리프트라'는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 라인을 가꾸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피부탄력, 수분 충전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컨투어 크림, 컨투어 픽서, 컨투어 쉐이퍼 총 3종이다.

이들 제품에 피부과 리프팅 시술 시 사용하는 유사 성분인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가 함유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고 피부 밀도가 높아지도록 해 탄탄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또한 인체의 60%를 차지하는 체액을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현한 바이오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줘 수분 충전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