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송자인 손에서 태어난 클러치와 아이섀도 팔레트 구성된 키트…단 가입비 3만원 내야

▲ 아리따움의 올해 VIP 멤버십 선물인 제인송 VIP 키트와 3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한정판 제인송 멀티지갑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올해 VIP 멤버십 가입 선물은 제인송과 협업한 VIP 키트다. 제인송은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다.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은 클러치와 아이섀도 팔레트로 구성한 특별한 VIP 키트다. 아리따움은 매년 VIP 멤버십 가입시 선물을 제공해 왔다.

7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 ‘1호 모던 시크’는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되었던 별 패턴을 후로킹 공법으로 재현한 폴딩 스트랩 클러치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지, 골드, 브라운 톤의 6컬러의 아이 섀도 팔레트로 구성했다. 폴딩 스트랩 클러치는 여유로운 수납 공간은 물론, 스트랩을 탈부착하여 숄더백뿐 아니라 크로스백, 클러치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함께 구성되는 아이 섀도 팔레트 1호 모던시크에도 제인송의 시그니처 별 패턴 디자인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더했다. 6가지의 섀도는 텍스처와 컬러를 다양하게 구성한 베이지, 브라운 톤의 머스트 해브 컬러로, 일명 ‘국민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리따움 X 제인송 VIP 키트 ‘2호 페미닌 레이스’는 제인송의 FW룩에 활용되었던 섬세하고 화려한 레이스 패턴을 담은 플랫 타입 클러치와 페미닌하고 화려한 6컬러의 아이 섀도 팔레트로 구성된다. 플랫 레이스 클러치는 넉넉한 사이즈의 지퍼 타입 여닫이 방식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수납이 용이하다. 아이 섀도 팔레트 2호 페미닌 레이스에는 클러치와 동일한 레이스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트렌디한 버건디, 카키 컬러로 구성해 소장 가치가 높다.

제인송 VIP 키트는 올해 아리따움 VIP 멤버십 가입 선물이다. 1호와 2호 중 선택이 가능하며 VIP 회원 가입비는 3만원이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은 이 스페셜한 키트 외에 3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제인송 멀티지갑(2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