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노사정연합 봉사단...연탄7800장,난방유60드럼 기부

▲ KT CS와 대전지방고용노동청은 함께 지난 8일, 오후 3시 노사정 연합으로 ‘행복한 겨울나기’ 노사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 KT CS제공)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KT CS노동조합와 대전지방고용노동청이 손잡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팔을 걷어부쳤다. KT CS는 지난 8일 3시에 노사정 연합으로 ‘행복한 겨울나기’ 노사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30여명의 노사정 연합봉사단은 연탄 7800장과 난방유 60드럼(1만2000L)을 대동사회 복지관에 기부해 결연가정에 연탄 600장을 직접 배달했다. 

9일 KT CS에 따르면, 이날 행사와 더불어 KT CS는 8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사업장에서 노사정 연합봉사활동을 전사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주요 활동은 ▲‘연탄배달’▲‘무료급식’ ▲‘김장김치 전달’ 등으로 총 4400만원 상당의 겨울나기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유태열 KT CS 대표이사는 “노사정 연합봉사활동은 노동조합, 정부기관, 기업체가 사회적 책임활동에 뜻을 같이 하고 한마음으로 나눔활동을 한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합봉사를 통해 사회공헌 문화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