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가족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야한 구성 특징

▲ 랑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연인, 가족에게 사랑과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올해 랑콤의 홀리데이 컬렉션 콘셉트는 사랑과 고마움이다. 연인에게 설렘의 향을 전하는 베스트셀러 ‘미라클 향수’에서 엄마의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를 가꿔주는 ‘제니피끄 동안 세럼 세트’까지 연인, 가족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할 수 있게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됐다.

26일 랑콤에 따르면, 사랑을 부르는 향수로 불리는 ‘미라클 향수’는 프리지아의 신선한 향과 따뜻한 머스크 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줘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마련됐다. 같은 향의 바디 제품으로 구성한 ‘미라클 향수 세트’와 ‘라 비 에벨’, ‘트레조’ 등 랑콤의 다른 베스트 향수와 함께 구성한 ‘미니어처 향수 세트’로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족 선물로 좋은 메이크업, 기초 케어 세트도 마련됐다. 살짝 구부러진 듯한 스완 넥 스틱이 특징인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는 메이크업 초보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새로 대학에 입학하는 자녀와 친지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랑콤은 행사 기간 동안 피부 광채를 표현해주는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나 연예인 립스틱으로 알려진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2종 구입 시 레드와 골드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 해 동안 고생하신 어머니의 탄탄한 피부를 위한 ‘제니피끄 동안 세럼 세트’, ‘압솔뤼 오일 세트’도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제니피끄 세럼 100ml를 구입하면 블랙, 레드 컬러로 연말 느낌을 가득 담은 홀리데이 듀오 파우치와 여행용 5종 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세트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하여 선물을 받는 설렘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알차게 갖췄다”며 “의미 있고 풍성한 선물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