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출시…피테라에센스 홀리데이컬렉션 구매 시 증정

▲ SK-II가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NOHANT(노앙)과 함께 2015년 홀리데이를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클러치를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II가 올해 특별한 홀리데이컬렉션인 클러치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러치는 SK-II Change Destiny 캠페인에 영감을 받아 NOHANT(노앙)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된 제품으로 지난달 29일 선보인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23일 SK-II는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함께 2015년 홀리데이를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II에 따르면,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을 위한 SK-II Change Destiny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Change Destiny’ 메시지를 노앙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됐다.

이번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 컬러인 레드, 핑크, 블루에 맞추어 각각 컬러가 다른 3가지 버전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과 소재를 달리하는 위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앞면은 립스틱으로 드로잉한 듯한 뷰티적 요소를 살린 ‘Change Destiny’ 타이포그래피와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나비 자수로 더 페미닌한 감각의 디자인을 담아냈으며, 뒷면은 노앙 특유의 College 타이포그래피와 스웻셔츠 소재를 활용해 클러치의 엣지를 더했다.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한정 수량으로, 23일부터 전국 백화점 SK-II 매장 및 SK-II 공식 온라인몰에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SK-II 관계자는 “노앙의 시크한 모더니즘과 SK-II의 체인지 데스티니 브랜드 철학이 만난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다가올 연말 주어진 운명을 주체적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II는 NOHANT(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SK-II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SK-II X NOHANT의 콜라보레이션을 고급스럽고 특별한 선물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내에 특별하게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는 콜라보레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SK-II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의 스페셜 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 이달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