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 “강설리 다양한 감정 변화 표현위해 립 메이크업 강조”

▲ 드라마 애인있어요, 화보 등 박한별의 립메이크업 비밀은 에스티로더의 엔비 립 포션 ‘위키드 스윗’ 에 있었다.(사진:에스티로더 제공)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SBSTV 주말 드라마 ‘애인 있어요’ 속 박한별의 메이크업 비밀을 에스티로더 엔비 립 포션 ‘위키드 스윗’이었다.

29일 드라마 속 박한별의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은 “극 중 초반 순수한 사랑을 추구하며 솔직하고 소박하지만 당당한 대학원생 역할의 ‘강설리’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메이크업은 최소화 했다”며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만 가볍게 정돈하고 립 밤 정도로 표현한 맨 얼굴에 가까운 내츄럴 메이크업을 통해 자연스럽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학에서 돌아와 지진희와의 결혼을 앞 둔 ‘강설리’ 역할을 위해서는 더욱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성숙한 모습을 표현했다”며 “특히 립 메이크업을 강조해서 다양한 감정 변화를 함께 표현했다”고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박한별씨의 경우 입술이 도톰한 편이라서 컨실러로 입술 라인을 살짝 정리한 다음, 라인을 강조 하지 않고 에스티 로더의 리퀴드 립 제품, 엔비 립 포션 ‘위키드 스윗’ 컬러를 자연스럽게 발라준 다음 입술 안쪽만 한 번 더 덧발라 세련된 핑크 립을 완성한다”며 “기존 리퀴드 립 제형들이 입술이 많이 건조해지는 편이라 프라이머나 베이스를 함께 사용해야 했었는데 엔비 립 포션의 경우 한 가지 제품만으로도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라 박한별씨도 애정하는 아이템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한별은 최근 패션·뷰티 매거진 슈어에서 에스티로더와의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질투를 부르는 매혹적인 룩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화보 속, 박한별의 핑크, 레드, 코랄의 서로 다른 립 컬러 메이크업 룩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한별의 입술을 매력적으로 연출한 에스티 로더의 엔비 립 포션은 드라마와 화보에서 선 보인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매장 일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강설리 핑크”, “박한별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엔비 립 포션 230 위키드 스윗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