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파운데이션 30% 워터 슬라이딩 틴트, 모디네일 각각 50%

▲ 아리따움의 10월 페스티발이 17일 끝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아리따움의 10월 페스티벌이 17일 막을 내린다. 따라서 아리따움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워터 슬라이딩 틴트, 모디네일 등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을 각각 30%, 50% 저렴하게 구매할 요량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17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17일까지 진행되는 아리다움 페스티벌은 회원대상이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 쿠션 파운데이션은 30% 할인된다. ▲입술 위에서 미끄러지듯 퍼져 맑은 컬러감을 오래 유지하는 ‘워터 슬라이딩 틴트’,▲국민 네일로 불리우는 아리따움의 대표 제품인 ‘모디네일’▲유니스텔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유리조각 스티커 네일▲풍부한 영양감의 도톰한 에센스 시트가 전문가에게 피부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내는 ‘아리따움 셀 쿠션 마스크’▲2015년 아리따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제품들(스폰지밥, 울랄라,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등)은 17일까지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면,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아이오페 인텐스케어 프로그램,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한율 극진 에센스/크림, 롤리타렘피카 오데퍼퓸 등은 이번 할인행사에서 제외됐다. 또한 이달에 출시된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컬렉션은 기본 할인율이 적용되며, 유료회원 전용상품으로 출시된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메이크업 팔레트 3종은 세일서 제외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