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인생 헤어’, ‘인생샷’ 체험 기회 제공

▲ 미쟝센이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미쟝센 라이킷헤어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고 그를 ‘인생샷’으로 찍어주어 헤어 스타일 변신의 위력을 체감하게 하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미쟝센이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가 연출하는 ‘인생 헤어’, ‘인생샷’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미쟝센은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미쟝센 라이킷헤어’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인생 헤어’를 찾아주고 그를 ‘인생샷’으로 찍어주어 헤어 스타일 변신의 위력을 체감하게 하는 ‘미쟝센 라이킷헤어 헤어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장센에 따르면, 참여방법은 오는 16일까지 ‘미쟝센 라이킷헤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셀카 사진과 함께 변신하고 싶은 스타일 및 변신을 꾀하게 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는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인생 헤어’를 연출해주고 이를 포토그래퍼가 촬영해 헤어 스타일 변신만으로도 마치 성형한 듯 전체 이미지가 바뀐 모습을 ‘인생샷’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들 대상으로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 중인 ‘미쟝센 라이킷헤어’는 앞으로 미쟝센 제품 정보는 물론 헤어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관련 제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탑 서비스로 스타일리시한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