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야 오가닉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오일 활용법 공개

▲ 유기농 오일 ‘알티야 오가닉스’가 전하는 오일 사용법

[컨슈머와이드-편집국] 불가리아 유기농 오일 ‘알티야 오가닉스’가 페이스 오일 사용백서를 공개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오일 활용법이 특징이다.

■ 셀프 마사지

오일 특유의 매끄러운 텍스처는 마사지에 적합하다.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체온으로 데운 후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바르며 마사지한다. 쉽게 건조해져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입가, 이마에 사용하면 좋다.

■ 아름다운 바디 라인 만들기

오일로 쇄골 라인. 일명 테콜테 부위는 물론 어깨와 팔 라인을 관리해보자.

오일을 손에 듬뿍 바른 후, 목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려 목 라인을 관리하는 동시에 뭉치기 쉬운 승모근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 바디 사각존 케어

촉촉한 고농축 밤과 오일을 섞어 딱딱해진 팔꿈치나 발뒤꿈치에 사용한다. 오일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바르며 흡수시켜준다.

■ 스트로빙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제품도 오일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매트한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페이스 오일 몇 방울을 섞어 올 가을 유행하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가지고 있는 제품을 다각도로 활용하면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 수 있다. 만약 오일 특유의 제형때문에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것이 걱정된다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100% 식물 성분의 오일이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