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에 4년 만에 전시장 오픈..가족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

볼보 용산 전시장 ⓒ볼보
볼보 용산 전시장 ⓒ볼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4년 만에 서울 강북지역에 볼보 전시장을 신규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전시장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 전시장은 서울 강북지역 고객들의 가치소비를 책임지게 된다.

11일 볼보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한 볼보 용산 전시장은 볼보 공식 딜러인 천하자동차가 운영한다. 한강대로 중심지인 용산역 앞 사거리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볼보 용산 전시장은 총 연면적 739.1(224),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12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여기에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볼 수 있도록 최대 7대의 전시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볼보 용산 전시장 ⓒ볼보
볼보 용산 전시장 ⓒ볼보

이곳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바를 갖춘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볼보 이윤모 대표는 볼보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더 많은 고객이 볼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게 됐다앞으로도 꾸준한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산 전시장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4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 순로기 키링, 목베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57)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23)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용산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순로기 인형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