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 22일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4일간 펼쳐진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 크리에이터 심톨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과 함께 피부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고민 튜터로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심톨은 17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피부 관리법과 노하우가 담긴 콘텐츠 등을 소개하고 있다.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갓 생긴 트러블부터 잡티 흔적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앰플이다. 모공, 각질, 과다 피지 등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데일리로 케어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결로 가꿔주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반복되는 트러블고민을 케어한다. 특히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손상 피부 장벽개선에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