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가 최저가에 도전한다./ 사진: 뷰티컬리
뷰티컬리가 최저가에 도전한다./ 사진: 뷰티컬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뷰티컬리가 최저가에 도전한다. 최저가가 아닌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화장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화장품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에겐 가치소비 기회다.

15일 뷰치컬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최저가다. 대상은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70여 개 브랜드 100여 개 상품이다. 이들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 보다 높을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 준다.

봄맞이 메이크업 제품과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 힐링 뷰티 등 총 3천여 개 상품을 최대 8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뷰티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해 준다. 하루 두 번 선착순 5천 원 할인 쿠폰과 럭셔리 뷰티 15% 쿠폰 등도 제공된다. 컬리카드와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은 결제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고객분들께 가장 좋은 가격 혜택과 보다 나은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뷰티컬리 페스타가 고객들에게 확실한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