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김새롬의 스킨케어 로하우 전수에 나섰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김새롬의 스킨케어 로하우 전수에 나섰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김새롬의 스킨케어 로하우 전수에 나섰다. 피부 나이를 어리게 가꾸고 싶다면 이번 김새롬의 비법을 참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자 가치소비다.

29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김새롬의 스킨케어 비법 전수는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새롬이 참여해 그녀의 스킨케어 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것은 물론 구매왕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방송을 놓쳤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최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몸매 및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김새롬은 영상을 통해 두 달 동안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을 발랐는데 사용감이 탁월하고 피부 나이를 어려지게 해줘서 좋다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무릎, 심지어 손등까지 무조건 바른다고 자신만의 사용법을 공유했다.

김새롬은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블랙티 앰플을 추전했다. 그녀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탄력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김새롬의 스킨케어 노하우템으로 언급된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은 얼굴의 중심인 하트존 피부 탄력을 강화해 피부의 수분볼륨감을 개선하고 보습, 장벽,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 실제로 이니스프리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2주 사용 후 피부 나이가 1.8세 더 어려진 효과를 수치로 증명한 바 있다. ‘블랙티 앰플은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빠르게 케어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나흘간 이니스프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피부 나이 어려지새롬기획전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