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새해 첫 TV광고 온에어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씰리침대
씰리침대가 새해 첫 TV광고 온에어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씰리침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씰리침대가 2024년도 TV광고 ‘Life ON Seal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숙면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씰리침대의 2024년도 TVC 캠페인과 본 광고영상은 오는 19일 공개된다.

12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씰리침대의 본 TV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씰리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씰리 기술력의 집약체 포스처피딕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달한다. 

특히 씰리 매트리스에서의 수면 경험이 선사하는 삶의 질적 향상을 감성적인 분위기로 풀어냈다. 나선형 구조의 계단을 통해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은유함과 동시에 수면의 질 향상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표현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TV광고를 기획하게 됐다“TVC를 통해 씰리침대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