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몬 도도희(김유정 분)가 볼보S90을, 악마인 정구원(송강 분)은 XC90을 탄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마이데몬 도도희(김유정 분)가 볼보S90을, 악마인 정구원(송강 분)은 XC90을 탄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의 도도희(김유정 분)가 볼보 S90을 탄다. ‘정구원(송강 분)’XC90과 함께 한다.

12일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에 따르면, 볼보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서 TV시리즈(드라마) 비영어권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S90, XC90, XC60 등 볼보자동차의 주요 모델들을 지원한다. 극중에서 도도희는 S90, 정구원은 XC90, 도도희 비서인 신다정(서정연 분)XC60을 탄다. 이들을 통해 각각이 갖은 볼보자동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볼보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세계적인 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K-컬처에 기여하고 고객들이 드라마를 통해서도 볼보자동차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이 데몬드라마에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