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와퍼주니어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 7천원에 판매한다./ 사진: 버거킹
버거킹이 와퍼주니어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 7천원에 판매한다./ 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버거킹이 와퍼주니어 3종 중 단품 2개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 7천원에 판매한다. 기간은 내년 17일까지다. 연말 합리적 가치소비 기회다.

26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와퍼주니어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져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뛰어난 통새우와퍼주니어’,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3종이다. 이중 2종을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32%.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3천 원을 추가하면,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콜라까지 푸짐한 세트를 1만 원으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늘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구성을 준비했다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니어 사이즈로 버거킹의 베스트셀러들과 즐거운 연말연시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