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강원 영동 지역에서도 볼보자동차를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이 지역 최초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특히 이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태양광 판넬, 모션센서 등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요소들이 적용된 친환경 전시장이다. 환경 가치소비를 제대로 할 수 있게 됐다.

6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하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원 영동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로 총 대지 면적 2,925(886)에 연면적은 936.92(283), 최대 34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볼보 강릉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늘어나는 전기차 수요에 발맞춰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강릉 전시장은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요소들이 곳곳에 적용됐다. 시스템 스위치, 센서, 게이트웨이 등을 이용한 자동화 시스템인 모션 센서 기술과 더불어 태양광 판넬, 박공형 지붕 등을 설치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에너지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증가하는 세일즈에 발맞춰 강원 영동 지역 고객들을 위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내년 2월 말까지 강릉 전시장을 통한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및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 외에 타이어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