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순한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아이피부 안전하게 지켜주는 아이템 소개

▲ 프리메라 베이비 프렌즈 추사랑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막바지 휴가여행 시 우리 아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 공개됐다. 22일 프리메라가 순한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아이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아이템을 소개했다.

■선케어 하려고 동동거리는 엄마 고생은 그만! 아이가 직접 바르는 쿠션형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은 야외 활동 중 아이들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선케어 제품으로, 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인 무기자차를 적용하여 자극없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기존의 선케어 제품과는 달리 쿠션타입제품으로 엄마의 도움 없이도 아이들이 스스로 재밌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시멜로우 뿌리 추출물 성분이 햇볕 아래에서 자극받은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해준다. 용량 및 가격은 본품 15g, 2만5000원 리필 15g, 2만원.

■버블버블 올인원 멀티 클렌저 이니스프리 ‘퓨어 그린 베이비 버블 워시’

야외 활동 후 외부 유해 환경에서 아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깨끗한 클렌징은 필수다. 이니스프리 ‘퓨어 그린 베이비 버블 워시’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해주는 유기농 인증 베이비 버블워시다. 제주 무농약 그린티 성분의 진정, 보습 효과가 연약하고 건조하기 쉬운 아이 피부에 도움을 주며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기준에 따라 유기농 성분을 처방해 만든 유기농 인증 화장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거품을 따로 내지 않아도 부드러운 거품이 펌핑되어 나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 머리, 바디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로 여행 시 하나만 챙길 수 있어 간편하다. 용량 및 가격은 300ml, 1만 8000원.

■ 코코몽, 아로미와 치카치카 타임! 메디안 ‘어린이 양치키트 코코몽/아로미’

애니메이션 ‘코코몽’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메디안 ‘어린이 양치키트 코코몽/아로미’는 칫솔, 치약, 파우치로 구성된 키트로 PVC소재의 지퍼백 파우치를 적용, 휴대가 간편해 바캉스 준비물로 제격이다. 칫솔은 칫솔모 끝부분이 동글동글하게 라운드 처리된 미세모로 잇몸보호와 저자극 치아 틈새 양치가 가능하다.

‘코코몽과 양치하기 치약’은 인공감미료, 동물성원료, SLS(Sodium Lauryl Sulfate, 합성계면 활성제)를 함유하지 않아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치약과 칫솔을 들고 건치를 뽐내는 코코몽/아로미 캐릭터 이미지와 분실을 막을 수 있도록 도안된 이름표 등 깜찍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스스로 재밌게 양치질을 할 수 있다. 가격은 3900원.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