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온라인 커뮤니티 화제 소비자 꿀조합 레시피를 반영한 7마리 새우 꽉 들어찬 ‘꽉 통새우 와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버거킹이 온라인 커뮤니티 화제 소비자 꿀조합 레시피를 반영한 7마리 새우 꽉 들어찬 꽉 통새우 와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음식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여 즐기는 DIY 트렌드 역시 가치소비로 볼 수 있다.

23일 버거킹에 따르면, ‘꽉 통새우 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를 맛있게 먹는 꿀팁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가 반영됐다.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갈릭페퍼 통새우 4마리로 구성된 통새우 와퍼에 새우를 더 추가해, 햄버거를 먹는 내내 통통한 통새우가 육즙 가득한 고기 패티와 함께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이달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꽉 통새우 와퍼 햅 쿠폰을 제공한다. 단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다. 우수회원 등급인 킹등급 회원은 통새우가 3마리 추가된 ‘7꽉 통새우 와퍼 세트를 정상가보다 1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 회원은 통새우가 1마리 추가된 ‘5꽉 통새우 와퍼 세트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고객들이 공유해 주시는 꿀조합 레시피는 버거킹을 더 특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실제 통새우 와퍼통새우 추가 옵션 누적 판매량이 약 200만개에 달할 정도로 고객 공유 레시피의 영향력이 큰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꿀조합 레시피를 메뉴 개발 혹은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