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씰리침대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씰리침대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를 확대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20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존 별도 운영되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했다. 브랜드 및 제품 정보 확인부터 구매 과정이 한결 간편해졌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 오픈은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 상에서 씰리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씰리침대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차별화된 숙면의 가치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통합 홈페이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혼부부 베스트셀러로 통하는 메리미 (Marry Me )’를 최대 48% 할인된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에드가 ’(플러쉬), ‘브라이드 ET’ 등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는데,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 쿠폰북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 웰컴 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씰리 정품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순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산 구스 이불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