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벤츠의 최상위 전기차 라인인 EQS의 세단 및 SUV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한정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소개된Mercedes-AMG EQS/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벤츠 최상위 전기차를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한정이다. 구매는 하고 싶으나 목돈을 써야 하는 부담 때문에 주저하고 있었다면 부담없이 벤츠 전기차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다. 전기차를 구매하는 것은 환경 보호 가치소비다.

19일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60개월 무이자 할부 대상 모델은 EQS의 세단 및 SUVEQS 450 4MATIC EQS 450+ Mercedes-AMG EQS 53 4MATIC+ EQS 450 4MATIC SUV EQS 580 4MATIC SUV.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기 위해선 차량 가격의 30% 선수금을 내야 한다. 이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가족 단위 나들이가 증가하는 10월을 맞이해, 최근 패밀리카로 수요가 많은 자사 EQS 라인 차량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전기차 EQS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부담 없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