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깡나와 ‘레티놀 시카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깡나와 레티놀 시카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갓 생긴 트러블부터 잡티 흔적까지 올인원 케어를 원하는 뷰티 가치소비자라면 주목할 만한 기획전이다.

5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 진행된 깡나X레티놀 시카기획전 이후, 고객들의 재진행 요청이 폭주하며 마련된 만큼 혜택에 혜택을 더한 역대급 할인이 특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구매 시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본품 용량만큼 체험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가격에 따른 장바구니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의 메인 아이템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은 레티놀과 시카가 조합된 포뮬러가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1차 기획전 이후, 레티놀 시카 추가 기획전에 대한 꾸준한 문의와 요청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트러블이나 피부결 개선이 고민인 요즘 트러블·끝장케어 듀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