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내달 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인 9천900원에 판매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로스만스가 할인행사로 10월을 시작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을 기념해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하는 것 자체가 가치소비다. 여기에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 역시 마찬가지다. 이참에 궐련담배에서 권련형 전자담배로 갈아타 가치소비에 동참하는 것은 어떨까.

4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내달 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인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를 기념해 BAT로스만스는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인 9천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4일 공식 출시된 ‘글로 하이퍼 에어’는 50% 할인된 가격인 1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배송 및 기기 등록 시 최대 1년의 제품 보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오래된 기기를 반납하는 고객들에게는 2천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시리즈는 BAT만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에 기반한 제품군”이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글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디자인 업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리며,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수상 부문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로 나뉘며, 매년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들이 참가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주인공은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 ‘글로 프로 슬림’, 총 3종이다. 이들 제품은 사용자 중심으로 고안된 설계와 정제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특히, 소비자 연구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진화시키고, 기능적인 혁신을 더해 휴대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