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오는 12월 9-10일 일산 킨텍스서 개최...9월 19일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겨울에 떠나는 여름 휴가 컨셉으로 비치 테마파크 등 다양한 테마로 즐거움 선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힙합을 좋아하고 즐기는 문화가치소비자들을 위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13일 지니뮤직은 오는 12월 9일, 10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 Holiday Beach Resort’(이하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니뮤직은 지난 2018년, 2019년에 걸쳐 누적 1만 2천명 관객이 참여한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해 왔다. 사이먼 도미닉, 이영지, 스윙스, 그레이, 비와이, 크러쉬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매년 15팀 이상 동원된 공연으로, 360도 무대 구현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겨울에 여름 휴가를 떠나 뜨거운 태양 아래 강렬한 힙합을 즐기는 역시즌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참여자들은 잠시 겨울을 잊고 여름을 즐기며 힙합 음악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지니뮤직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비치 테마파크를 조성해 여름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준비 중이다. 또 식음료를 즐기면서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도록 여름 휴양지 컨셉의 푸드부스도 마련한다. 기존의 페스티벌이 공연 관람 중심이었다면,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이 보다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참여할 수 있는 테마파크형 페스티벌로 진화시킨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의 티켓은 예스24, 네이버, 인터파크, 위메프 등을 통해 9월 19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라인업 공개 전 30% 할인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블라인드 티켓을 시작으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티켓, 빠른 입장이 가능한 지니패스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4종의 티켓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켓 정가는 일일권 11만원, 양일권 16만 5천원으로 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지니뮤직의 유료 이용자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에 관람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공연장으로 빠른 입장이 가능한 ‘지니 패스’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또 일반 예매 기간이라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 본부장은 “한겨울에 즐기는 역시즌 컨셉 대형 여름 페스티벌로 기획된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에서, 참여자들은 잠시 겨울을 잊고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기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