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사업자 환급’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에서 사업자 환급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셀리 사업자 환급 서비스로 예상 환급액을 최초로 조회한 회원 중 3명을 추첨해 LG전자 김치냉장고 3대를 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예상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 응모된다. , 세금 환급을 신청하면 환급 수수료 2% 즉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셀리는 매출/입금내역 조회,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여러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돕는 모바일 웹 플랫폼이다.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셀리의 사업자 환급은 개인사업자가 직접 종합소득세 경정청구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청청구란 사업자가 과오 납부, 과다 납부한 세액에 대해 과세관청에 환급을 요청하는 제도로 신고기한으로부터 5년 이내면 환급 요청을 할 수 있다. 고객은 셀리에서 간편하게 예상 환급액을 조회하고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비즈넵환급 운영사 지엔터프라이즈와 제휴해 선보인 셀리 사업자 환급 서비스를 통해 지난 6개월간 3만여명의 개인사업자분들이 147억원의 환급금을 편하고 쉽게 조회하셨다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와의 상생경영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