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성수 에스팩토리에 800명 초청…임플란티드 키드(피식대학 김민수)/자이언티/홀리뱅 등 공연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유쓰력(力) 대항전' 진행해 초대권 증정할 TOP 8 대학 선정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0대 대학생 통신 가치소비자들이 개강 전 모여서 함께 노는 페스티벌이 열린다. LG유플러스가 여름방학 맞이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를 개최하는 것. 유쓰페는 오는 8월 2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1층에서 열린다.

17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유쓰페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8개 대학교 총 800명이 함께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力) 캠퍼스 대항전’ ▲유쓰를 응원하는 브랜드 체험 ▲아티스트들의 공연 등이 준비된다. 유쓰를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인증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포토존이 마련된다. 공연에는 20대가 사랑하는 임플란티드 키드(피식대학 김민수)와 자이언티, 홀리뱅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도미노피자·와플대학·하이네켄 등 유쓰를 함께 응원하는 제휴사와 함께 먹을거리, 놀거리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에 참가할 8곳의 대학 선정을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 ‘유쓰력(力) 대항전’을 진행한다. 유쓰페 웹사이트 내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학교명을 적고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수가 가장 많은 대학교 TOP 8을 선정한다. 신청자에게는 마이쮸 100% 즉시 당첨권을 지급하고, 공유링크를 통해 친구 5명이 신청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유쓰력 대항전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1994년생부터 2004년생 사이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1회 신청할 수 있다. 유쓰력 대항전 결과로 선정된 TOP 8 학교는 내달 4일 발표되며, 8일에는 학교별 50명을 추첨해 유쓰페 초대권을 1인 2매씩 발송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종료 후, 9월에는 유쓰페에서 다양한 체험과 캠퍼스 대항전을 통해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력(力)을 가장 많이 모은 학교 3곳을 선정해 2학기 캠퍼스에서 유쓰 특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유쓰(Uth)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전략적으로 선보인 20대 전용 브랜드로 만 19~29세 고객 대상으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20일 생일 선물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쓰데이’ 7월은 여름방학을 맞아 ‘제주여행’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유쓰 고객들은 ▲제주맥주 제주누보(논알콜) 맥주 2캔 ▲베스킨라빈스 돌하르방 모나카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 ▲제주 프라이빗 독채 숙박권 ▲2023 물총축제 입장권 ▲배틀그라운드 유쓰전용 아이템 4종 ▲U+안심로밍 제로프리미엄 50% 할인 등의 혜택을 신청하고 받을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 이번에 개최하는 제 1회 유쓰페스티벌을 통해 20대가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브랜드 선호도와 로열티가 증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