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강력한 모터와 2중 스테인리스 칼날의 조합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핸드블렌더를 출시한다./ 사진: 쿠쿠전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쿠전자가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 가전을 선보인다. 바로 강력한 모터와 2중 스테인리스 칼날의 조합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핸드블렌더다. 출시는 이달 중이다. 시중에는 다양한 블랜더가 있다. 자신에게 맞는 블랜더를 구매하는 것도 가치소비다.

16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인 핸드블렌더는 16500 RPM의 강력한 회전력을 가진 모터와 견고한 2중 스테인리스 칼날을 조합해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만큼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다, 특히 돔 형태의 칼날 헤드가 재료를 안쪽으로 끌어올려주어 작동 중 식재료가 용기 밖으로 튀는 것을 막는다.

편의 기능도 대거 적용됐다. 전원 On/Off는 물론, 버튼을 누르는 강도에 따라 자유자재로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누구든지 한 손으로 쉽게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게끔 해주는 이지 스피드 컨트롤기능부터 손에 물이 묻은 상태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주는 인체공학적으로 핸들, 쉽고 간편하게 물 세척 후 보관이 가능하게 하는 중앙 분리 스위치 등이 대표적이다.

다양한 악세서리로 용도와 식재료에 맞는 블렌딩을 구현한다. 과일 음료와 쉐이크, 이유식 등 부드러운 식감을 만드는 블렌더 바와 함께 마늘과 채소, 얼린 고기 등 단단한 재료를 빠르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 컵이 제공된다. 또한 거품기를 추가해 계란 풀기, 머랭 치기 등 손쉬운 홈베이킹이 가능하며 1000ml 용량의 안전한 BPA 프리 계량컵도 마련됐다. 각 악세서리는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분리되어 간단하게 교체 가능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끼니와 취미를 함께 충족할 수 있는 홈 쿠킹 및 홈 베이킹에 대한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각종 TV 예능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한식뿐 아니라 건강음료, 베이킹 등 다양한 음식의 조리법을 전달하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하나의 블렌더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만큼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는 핸드블렌더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