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공지 있을 때까지 올리브영, 왓슨스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서 진행

▲ 라로슈포제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별도의 가격 변동 고지 전까지 입점해 있는 전국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라로슈포제가 40주년 기념 턱을 제대로 쏜다.

라로슈포제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기간은 별도의 가격 변동 고지가 있을 때 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33%다.

라로슈포제에 따르면, 이번 할인행사는 별도의 가격 변동 고지 전까지 입점해 있는 전국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주요 할인제품은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시카플라스트 밤B5(100ml)와 각질 제거 효과로 유명한 에빠끌라 K 에센스(30ml) 등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또한 6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UV 차단제 체험키트 및 클렌징 워터(5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라로슈포제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라로슈포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