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에서 최신∙인기 영화 구매 대상 홈파티 먹거리 경품 1천개 이벤트 진행

키즈랜드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룰루팝, 핑크퐁 등 인형 선물 마련…극장판 콘텐츠도 무료로 시청 가능

2023년을 맞아 뮤즈관에서는 신인 작가 작품 감상하면 아트 포스터를 선물로

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지니 TV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지니 TV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 KT에 따르면, 우선 KT의 IPTV 서비스 '지니 TV'가 2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지니 TV가 주는 선물 받~지니!’라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데시벨>, <공조2>, <한산> 등의 최신∙인기 영화 100편 중 1편이상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먹거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투썸플레이스 윈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300개)’,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L+콜라 1.25L(300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200개)’, TV쿠폰 5000원권(200개)로 총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지니 TV의 ‘키즈랜드’에서는 산타를 기다리는 영유아들을 위해 20일부터 26일까지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럭키백 선물 대잔치’를 준비했다. 키즈랜드 VOD 콘텐츠를 시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룰루팝, 핑크퐁 자전거 인형, 주니토니 인형, 베이비버스 인형, 도서(랜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물을 준다.

아울러 키즈랜드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키즈 콘텐츠의 극장판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매일 다른 콘텐츠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극장판>, <뽀롱뽀롱 구출작전>, <콩순이 극장판: 장난감나라 대모험>, <엄마까투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전설의 공룡을 찾아서(더빙)>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니 TV는 다가 오는 새해를 기념해 신인 작가 아트관을 열어 ‘2023 HAPPY NEW YEAR’ 주제로 22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특별한 감상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는   뮤직/콘서트 메뉴에서 ‘MU:Z아트’로 이동해 이벤트 응모를 하면, 이 중  알베르 키위, 이엘리, 이지연 신인작가의 콘텐츠를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작가의 아트 포스터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포털, 지니 TV가 크리스마스 집콕족을 위해 인기 영화에서부터 애니, 키즈,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니 TV는 13년 연속 1등 IPTV사업자로서, 앞으로도 900만 이상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지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