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가구, 인테리어, 생활/주방용품 등 리빙 전 카테고리 상품 특가전

카테고리별 10%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 인기브랜드 중복쿠폰 등 풍성한 혜택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연말연초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12월 25일까지 ‘2022년 리빙페어 연말결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51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고, 올 한 해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등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체적으로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브랜드별 신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은 ‘레이디가구 우디화이트 호텔형 수납침대’, ‘스토피아 이태리 자페라노 와인잔 세트’ 등을, 옥션에서는 ‘한샘 벤트 플러스 암체어/락킹체어’, ‘락앤락 가벼운 원쿡 냄비 시리즈모음’ 등이 있다.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는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트리스, 소파, 이불세트 등 가구 및 침구와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주를 이뤘다. 추천 상품으로 ‘로이 라셀 극세사 이불’, ‘데일리 3중직 사계절 암막커튼’ ‘유즈 3인용 아쿠아텍스 접이식 소파베드’, ‘HEM 인센스’ 등이 있다.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스마일배송’ 상품들도 알차게 준비했다. G마켓은 ‘휴슬립 필로우탑 본넬 매트리스’, ‘코코도르 크리스마스 디퓨저’ 등이, 옥션은 ‘올즈 퓨어 화이트프레임 책상의자’, ‘수면공감 알파 프리미엄 방수 베개’, ‘테팔 매직핸즈 스타컬렉션’ 등이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인테리어/침구, 생활/주방, 반려/악기/취미 등 카테고리별 ‘10% 할인쿠폰’ 3종을 매일 최대 10회씩 제공한다. 삼성/KB국민카드 전용 ‘1000원 할인쿠폰’도 매일 증정한다. 이 외에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삼성/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가구 상품은 5%, 생활/주방 상품은 3% 각각 추가 할인된다.

이 외에도 인기 브랜드샵을 별도로 마련하고,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김충일 G마켓 리빙레저사업실장은 “연말 연초를 맞아 선물 수요와 집 꾸미기 수요가 커지고 있어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며 “올 한 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상품은 물론 신제품까지 특가에 선보이고, 여러 혜택이 더해진 만큼 새해 맞이 알뜰 쇼핑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