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기준 롯데백화점관 상품수와 거래액 모두 30% 이상 성장세

▲ 위메프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오는 4일까지 ‘롯데백화점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위메프내 롯데백화점관이 대박을 치고 이다. 5월 한 달 기준 롯데백화점관 상품수와 거래액 모두 30% 이상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강남점 추가오픈 및 최대 25%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위메프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롯데백화점과 단독 제휴를 맺고 오픈한 ‘롯데백화점관’의 실적을 집계 결과, 5월 한달 동안 상품 수와 거래액 모두 전월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 브랜드 본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위메프 단독 특가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선 것이 짧은 기간에 비해 빠른 성장을 한 요인으로 위메프는 분석했다.

이를 기념해 위메프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오는 4일까지 ‘롯데백화점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최대 25% 즉시 할인 쿠폰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0만원 이상 2만원, 5만원 이상 75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김지훈 패션총괄사업부장은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특가 진행 시 오픈과 동시에 즉시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 ‘롯데백화점관’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달안으로 닥스 구두, 스위트숲, 쥬크, 디즈니존, 알레르망, 소프라움, 투쿨포스쿨 등 53개 브랜드가 롯데백화점관에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