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키엘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키엘은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그루트, 키엘)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키엘은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그루트, 키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더 빠른 새치 커버를 위한 부스팅 제품과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됐다.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키엘은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출시한다. 염모제가 아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서른 번 사용한 것만큼의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는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 원을 달성하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스팅 스타터는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의 기능을 더욱 배가한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이 개발한 새치커버 혁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 2배 더 강화된 ‘블랙-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특허 기술이 적용된 단백질 생체 결합 기술이 사용 5분 만에 새치를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해준다. 또 산화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도 줄였다. 부스팅 스타터를 사용한 뒤 블랙리커버 샴푸를 매일 함께 쓰면 물 빠짐 현상 없이 색상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다. 특히, 새로 자라는 새치 뿌리 부분에도 컬러가 겹겹이 쌓이면서 뿌리 경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키엘은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메이드 바이 라디오(MadebyRadi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함께 트리와 선물을 준비하고 스케이트를 타며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의 연말을 즐기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제프 쿤스, 카우스, 제레미 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온 키엘은 메이드 바이 라디오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협업을 통해 기존과는 또 다른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올해만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의 패키지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와 투명 에센스, 수퍼 크림,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등 키엘의 다양한 제품들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